빅밸류, 부동산 투자 학습 메타버스 ‘트윈하우스’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작

-부동산 시장 구조 학습 가능한 메타버스 플랫폼
-현실 부동산 시장 완벽하게 구현
-클로즈 베타 기념 매주 수요일 경품 추첨

공간 AI·빅데이터 전문기업 빅밸류(대표이사 김진경)는 부동산 투자 학습 플랫폼 ‘트윈하우스’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트윈하우스는  메타버스 공간의 가상 아파트 NFT(E-주택) 의 매매 등을 통해  부동산 투자 학습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트윈하우스는 이용자는 가상부동산에 투자해 부동산 시장 구조를 학습할 수 있다. 

이번 CBT는 트윈하우스 커뮤니티 유저 중 베타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를 대상으로 정식 서비스가 오픈 전까지 진행된다. 트윈하우스는 CBT를 통해 이용자들의 콘텐츠 경험을 수렴해 전반적인 완성도를 높이고 블록체인을 활용한 스마트 컨트렉트 기술 안정화에 힘 쏟을 예정이다.

빅밸류 크립토랩스 황찬주팀장은 “빅밸류가 개발한 스마트 계약 기술을 활용, 현실 부동산 시장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계약 행위를 트윈하우스에서 가능하도록 정교하게 구현해냈다”며 “살면서 반드시 알아야 할 부동산 시장 구조를 메타버스에서 경험함으로써 어려운 부동산 투자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궁극적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트윈하우스는 CBT를 기념해 매주 수요일   이상 시세·잘못된 평형 정보를 제보하거나 지도에 대한 개선 의견을 제시, 트윈하우스 운영 전반에 관한 아이디어를 제출한 이용자들이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부터 4등까지 차례로 ▲서북권 아파트 E-주택 NTF ▲치킨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베타테스터 참여 코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