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일 블록비츠 보도. 인도 준비은행(RBI)은 이번 주 금요일 체크카드와 신용카드 토큰화 기한을 2022년 9월 30일까지 3개월 더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RBI는 앞서 가맹점과 결제 통합업체가 모든 카드 세부 정보를 삭제하고 이를 토큰으로 대체하는 기한을 6월 30일로 설정했었다.

현재까지 약 1,950만 개의 토큰이 생성되었다. 토큰 생성을 선택하는 것은 카드 소지자의 자발적인 행동이다. 토큰 생성을 원하지 않는 사람은 거래 시 수동으로 카드 정보를 입력하시면 기존과 같이 계속 거래할 수 있다.

토큰화는 카드 세부 정보를 고유 코드 또는 토큰으로 대체하여 민감한 카드 세부 정보를 노출하지 않고 온라인 구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세스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인도 준비은행(RBI), 체크·신용카드 토큰화 계획 3개월 연장 발표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