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블록비츠 소식. 6월 26일 Morgan Creek에 따르면 디지털 매니지먼트 파트너인 마크 유스코(Mark Yusko)는 “모건 크릭 디지털이 블록파이 과반수 지분을 인수하기 위해 2억 5000만 달러(약 3240억원)의 자금을 조달하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FTX가 위와 같은 옵션을 행사하게 되면 블록파이의 기존 주주들, 즉 스톡옵션을 가진 경영진과 직원들, 그리고 회사의 이전 벤처캐피털의 모든 주식투자자들을 효과적으로 소멸시킬 수 있다.

모건 크릭의 신속한 지분 인수 계획은 암호화폐 거래소 FTX가 블록파이에 2억 5천만 달러의 신용 한도를 연장하겠다고 발표한 것에 대응하여 실현되었다.

모건 크릭 디지털은 논평을 거부했다. 이러한 노력을 알고 있는 한 소식통은 블록파이가 파산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블록파이에 지분 융자를 제공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는 여러 벤처캐피털 펀드가 있다고 말했다.

앞서 블록비츠는 모건크릭디지털이 2020년 8월 블록파이의 5천만 달러 시리즈 C 라운드를 주도한 후 2021년 3월 블록파이의 3억 5천만 달러 시리즈 D 라운드에 참가했다고 보고한 바 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모건 크릭, 블록파이 과반수 지분 인수를 위해 2억 5000만 달러를 조달 계획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