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의 NFT 토큰 뉴스

Bored Ape Yot Club의 제작진은 LCD 사운드시스템과 Lil Baby와 같은 모든 종류의 음악 아티스트들을 그들의 2022년 Ape Fest의 일부로 데려왔다. 그들은 스눕 독과 에미넴이 제공한 무료한 에이프 뮤직비디오로 에이프페스트를 마무리했다.

한편, BAYC팀은 NFT 프로젝트를 비판하는 증폭된 영상을 공개한 비평가 라이더 립스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는 등 나치의 유대관계를 둘러싼 증가하는 의혹에 대응할 필요성을 다루고 있다.

NFT의 스눕 독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NYC는 훌륭한 경험, 흥미로운 모방자들(Doop Snogg, 당신을 보고 있습니다), 많은 네트워킹 전문가들, 그리고 그것은 또한 꽤 많은 움츠러들었습니다. 정직하게 할 수 있어요 도깨비들은 IRL 도깨비 소음으로 다소 지나쳤고, 인비저블 프렌즈 팝업이 때때로 웃음거리가 되기도 했으며, 백인들은 가짜 NFT 시위자들의 훌륭한 전시회를 열었다.

M&M NFT
오랜 캔디 대기업이자 초콜릿 캔디 M&M을 제조하고 있는 마스사는 웹3를 둘러싼 새로운 상표 출원에 대한 일관된 '신고서 제출'의 최신 브랜드이다. 이번 주 보도에 따르면 마스는 '온라인 가상점포 환경'과 '가상 스낵'이 포함된 M&M 브랜드에 암호화폐, NFT, 메타버스 관련 상표 출원을 제기했다.

타란티노의 법적 투쟁: 최신 정보
지난해 11월은 암호화폐의 '단순한 시기'처럼 느껴진다. 시간이 정말 얼마 안 지났지만, 확실히 다른 느낌이에요. 암호화폐와 쿠엔틴 타란티노의 흥미로운 사례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타란티노의 '펄프 픽션' NFT의 출현을 다루었고, 새해 초에 우리는 미라맥스와 타란티노 사이의 진행중인 논쟁을 간단히 다루기 시작했습니다.

미국의 법원 시스템은 느리게 움직이는 것으로 악명 높을 수 있지만, 우리는 할리우드 리포터가 이 전설적인 감독의 "조기 승리"에 대해 윤곽을 드러냈을 때 이번 주에 진전을 보았다. 그러나 상황이 어떻게 변하느냐에 따라 결정되어야 할 선례들이 여전히 있다. Reporter가 적절하게 언급했듯이, 그것은 "영화에 관한 미라맥스, 각본에 관한 타란티노"로 나뉜 권리 사용에 관한 NFT를 포함하여 중간 어딘가에서 흔들릴 수 있다.

새로운 인수: eBay & Known Origin, Uniswap Snags Genie
어려운 시기에는 통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론과 상관없이 이번 주에는 흥미로운 인수합병(M&A)이 있었고, 다른 인수합병(M&A)도 있었다. 이번 주 주요 헤드라인의 움직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eBay, Known Origin 인수: eBay는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허브, 새로운 수집 시대의 미래 지향적인 플레이어가 되고자 하는 열망을 표현했으며, 이번 주 NFT 마켓플레이스 Known Origin의 인수로 두 배나 하락했습니다. 시장 규모는 비교적 작았지만 공간상 초기 추진자로서 끈기를 발휘해 왔다.
Uniswap Labs는 Genie를 인수합니다. 한편, 더 많은 DeFi 구조화된 Org에서 선도적인 덱스 Uniswap Labs는 NFT가 API와 위젯에 통합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번 주에 NFT 마켓플레이스 Aggregator Genie를 붙잡았습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