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lblazer Games, Eternal Dragons 모험에서 첫 NFT 출시일 발표

싱가포르, 2022년 6월 27일 /PRNewswire/ -- 스타트업 Trailblazer Games가 자사의 첫 NFT 컬렉션 및 출시 전략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발표했다. NFT 컬렉션은 오래전에 사라진 Eternal Dragons에 대한 여러 장으로 구성된 서사시의 초석을 구성한다.

https://www.youtube.com/embed/RtoO5-uOXmo?autoplay=0

Trailblazer는 10k 수집을 구성하는 각 주제를 반영해 여러 묶음으로 드래곤을 출시한다. 첫 묶음은 7월 12일에 나올 예정이며, 이날에는 1,000마리의 드래곤을 민팅할 수 있다. Eternal Dragons NFT 보유자는 게임에서 출시될 지속가능한 경제, 조기 접근성 및 더 강력한 파워를 위한 혁신적인 육성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그 외 여러 추가적인 혜택은 여기[https://eternaldragons.medium.com/introducing-the-eternal-dragons-nft-key-benefits-ac2ec681af66 ]를 참조한다.

Eternal Dragons 팀은 세 명의 연쇄 창업가와 게임 산업 베테랑 리더들로 구성된다. 이들은 King, EA 및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근무했으며, 지속가능한 대규모 무료 플레이 경제를 구축한 경험을 갖추고 있다. 성장을 거듭하는 Eternal Dragons 팀은 여러 플랫폼에서 수십억 명이 플레이한 '심시티'와 '캔디 크러시' 같은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게임과 프랜차이즈의 설계 및 제작을 비롯해 광범위한 블록체인 개발 외에도 데이터와 AI를 기반으로 하는 성장과 참여 플랫폼 및 도구 구축 경험도 갖추고 있다. 

Trailblazer CEO 겸 공동설립자 Alex Arias는 "Eternal Dragons NFT 컬렉션은 자사 프랜차이즈의 초석"이라며 "자사가 하는 모든 일, 자사가 만드는 모든 것은 Eternal Dragons NFT 보유자에게 추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모든 프랜차이즈 게임 챕터는 아름답고 강력한 이들 크리처에 대한 유용성을 더한다"면서 "이들 크리처를 소유함으로써, 플레이를 통해 연결된 더 나은 세상이라는 비전, 정체성에 합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Trailblazer는 Eternal Dragons NFT 컬렉션을 통해 새로운 게이밍 시대를 향한 회사의 비전을 실현한다. 드래곤은 소유주에게 향후 게임에 등장할 플레이 캐릭터를 제공하며, 여러 플레이어와 투자자 간에 비할 데 없는 프리 웹3(pre-Web3) 수준의 통합을 제공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eternaldragons.com 및 Medium[https://eternaldragons.medium.com/ ]을 참조한다.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RtoO5-uOXmo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68104/Trailblazer_Games_Logo.jpg?p=medium600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