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손예진 인스타그램
사진=손예진 인스타그램

배우 현빈X손예진 열애설, 골프 미국에서 같이 치고?..."양측 부인, 사실 아니다"

배우 손예진과 현빈의 미국 여행설이 나오는 가운데 열애설에 대해 양측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우선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0일 오후 동아닷컴에서의 해명에서 “손예진이 현재 여행을 간 것은 맞다. 하지만 현빈과의 열애에 관해서는 내부적으로 공유된 부분이 없다”며 “손예진의 부모님이 함께 계시다고 하는데, 현재 부모님은 한국에 계신다”고 밝혔다.

또 현빈의 소속사도 같은날 “확인 결과 사실 무근이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촬영 이후 해외 일정 차 나간 것 맞지만 손예진과의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즉각 부인에 나서 일축했다.

앞서 손예진과 현빈의 미국 목격담이 전해져 온라인커뮤니티에는  화제가 되었다. 손예진과 현빈, 두 사람이 골프장에서 함께 목격됐다는 이야기가 전해진 것이다. 뿐만 아니라 현빈이 손예진과 그의 부모님과 함께 한 식당에서 함께 밥을 먹는 모습을 봤다는 이야기가 전해지며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독자 한명은 동아닷컴에 현빈과 손예진이 열애 중이라며 제보하기도 했다. 제보한 독자에 따르면 손예진과 현빈, 두 사람이 골프장에서 같이목격됐고, 1월11일 손예진의 생일을 맞아 현빈이 미국으로 여행을 떠났다고 전했다고 알려졌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은 영화 ‘협상’을 통해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었다. 영화 '협상"은 지난해 9월 개봉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