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거래소 지닥, 스마트 환경 맞춤형 홈페이지 새단장..

디지털 자산 커스터디 서비스 이해도 및 이용 편의성 높인다

피어테크(대표, 한승환)가 운영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지닥(GDAC)이 6일, 지닥 서비스 전면 리뉴얼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지닥은 국내 최초 전국민 고객 대상 디지털 자산 운용상품인 GDAC인덱스 오픈 이래 종합 커스터디 서비스 1위 달성을 기념하며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 더욱 편리한 UI/UX로 개인 및 기업 고객이 모두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닥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최신 웹표준을 적용, 다양한 여건의 스마트 환경을 위한 서비스 최적화를 진행했다. 또한 데이터 시각화 및 직관적 구성을 바탕으로 서비스 이용자들의 정보 접근성 및 서비스 이해도를 높였다. 

GDAC 메인 페이지에서는 디지털 자산 시세 변화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 주요 디지털 자산 현황을 원화로 표기하는 동시에 최근 시세변화 추이를 그래프로 노출했다.

또한 GDAC인덱스에 현재 예치 가능한 상품 중 인기 상품을 모아 노출한다. 현재 모집률 및 일일 연 보상률 수치를 제공해 기존 및 예비 예치자들의 자산 관리를 돕는다.

지닥 관계자는 “지닥은 종합 커스터디 1위 가상자산사업자로서 국내 전체 1,500만명으로 집계되는 거래소 이용고객의 디지털 자산 관리 및 운용에 더욱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하며 “올해 안에 지닥 거래소 앱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지닥은 서비스 이용 관련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계속해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