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블록 NFT마켓 후원한 애틱 다이닝 파티 성료

비블록 NFT마켓(대표 황익찬)이 후원한 애틱(Attic) 아티스트 그룹의 다이닝 파티가 지난 7월 26일(화) 성공리에 끝마쳤다.

이번에 진행된 다이닝 파티는 애틱 소속 10명의 작가들이 연합하여 개최했던 NFTis 전시 프로젝트의 파이널 행사로 기획되었다. 이날 파티는 총 40여명의 작가와 유관 관계자들이 참석, ‘미슐랭 가이드 서울 2022’에 선정된 서울다이닝에서 진행됐다.

파티에는 애틱 소속 작가인 이윰, 김네몽, 동굴맨, 루트, 박유나, 서울쏘울, 째이, 원스트라이드, 쪼앗, 태리 작가를 비롯하여 레이레이, 낙타, 샤타, 르마킴, 이상, 제로디, 하얀용, 정규민, 루리아 등 유명 작가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힐링 공간, 맛과 멋이 어우러진 요리, 그리고 음악이 함께한 이번 파티는 한여름의 더위를 잊게 할 만큼 소중한 시간이 됐다는 게 참석자들의 평가이다. 

이번 파티에 참여한 한 작가는 “그동안 작가들의 모임이 많지 않았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제공해준 비블록과 애틱에 감사드린다”면서, “비블록은 작가들을 인정해주는 진정한 NFT 플랫폼”이라고 극찬했다. 

감사 이벤트도 마련됐다. 파티에 참석한 이들에게 애틱 작가들의 작품 이미지가 프린팅된 캔버스백을 선물로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비블록 NFT마켓 관계자는 “이번 파티가 아티스트들을 한 데 모은 뜻깊은 행사로 평가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