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오픈 마켓플레이스 ‘에덴루프(대표이사 Justin Hur)’가 글로벌 가상자산거래소인 ‘게이트아이오’에 한국시간 8월 4일 10PM(KRT), 1PM(UTC)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에덴루프가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에덴루프는 지난 2월부터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 및 ‘디지파이넥스 글로벌 (Digifinex Global)’, ‘엠이엑스씨 글로벌 (MEXC Global)’ 등 거래소 상장에 이어 전 세계 최대 DEX거래소인 유니스왑 거래소까지 상장을 마쳐 현재 다양한 글로벌 거래소를 통해 에덴루프 생태계를 위한 거버넌스 토큰 ELT 거래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Web 3.0을 지향하고 있는 ‘에덴루프’는 정보의 개인화를 위한 웹의 진정한 탈중앙화를 구현한 NFT 거래소로 디지털 아티스트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창작물 저작권을 지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확장된 2D 및 3D IP 보안 기술을 통해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국내 대표적인 ERC-20 NFT 거래소이다.

에덴루프는 최근 블록체인 기반 ‘블록루프(BlockLoop)’를 출시하며 NFT 포털 사이트로 한단계 높은 블록체인 기술을 선보이면서 해외에서 많은 주목받고 있다. 한편 게이트아이오는 2013년 설립 이후 현재 전세계 1천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1400개가 넘는 가상자산, 2500개에 달하는 거래쌍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가상자산거래소로 글로벌 블록체인 정보 제공 사이트 코인마켓캡 기준 27일 5위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게이트아이오와 에덴루프는 신규 상장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며, 게이트아이오 및 스타트업(startup)을 통하여 가상자산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월 한달간 평균 청약 참여율은 약 68,859.204%을 기록하고 있으며, 청약금액은 868,247,129 테더(USDT)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