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버스-네오핀, 토큰 생태계 확장을 위해 맞손

- 블록체인, 디파이(DeFi) 등 양사의 노하우 공유로 토큰 생태계 확장

블록체인 지식재산(IP) 거래소 아이피버스(IPVERSE)와 블록체인 전문 기업 네오핀(NEOPIN)이 전략적 제휴 및 업무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디파이(DeFi, 탈중앙화 금융) 서비스, 블록체인 지갑 서비스 등 토큰 생태계의 확장을 위한 상호 협력을 진행한다. 향후 아이피버스과 네오핀은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 함께 성장하기 위해 양사의 노하우 공유와 의견 청취 등 적극적인 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아이피버스는 블록체인 및 NFT 기술을 활용하여 모든 IP 분야의 다양한 콘텐츠와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8월 중 선보일 'ONFT'는 여러 분야의 IP에 투자해 확보한 소유권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로, 향후 사업의 다각화를 위한 전략으로 분석된다.

네오핀은 올 상반기 '네오핀(NPT)', '클레이튼', '트론' 등 스테이킹 상품 외 '브레이브 나인', '크립토 골프 임팩트' 등 P2E 게임 토큰들에 대한 스왑, 일드 파밍 상품 등을 서비스 중이다. 또한 7월 초에는 웹 서비스를 오픈하며, 신규 토큰 9종에 대한 상품을 선보이는 등 디파이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나가고 있다.

아이피버스 이진우 대표는 "아이피버스와 네오핀(NPT), 양사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결합하여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토큰 생태계 확장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