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조각 투자 ‘소유’, 청약금 최대 5% 캐시백 이벤트 진행!

2호 공모 건물 ‘이태원 새비지가든’ 청약자 대상
청약 마감 시까지 100만 원 이상 청약 시 3%,
1000만원 이상 청약 시 5% 캐시백 혜택

부동산 증권 거래소 ‘소유’가 2호 공모를 맞아 청약금의 최대 5%를 돌려주는 ‘소유 2호 최대 5%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 100만 원 이상 청약 시 청약 금액의 3% ▲ 1,000만 원 이상 청약 시 청약 금액의 5%를 투자지원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소유 앱에서 2호 공모 건물인 ‘이태원 새비지가든’의 공모에 청약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가 완료된다.

소유가 공모를 진행하는 ‘이태원 새비지가든’은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비건 카페다.

용산은 최근 대통령 집무실 이전 및 용산 공원 개방 등의 호재로 인해 실거래가가 상승하는 중이다. 소유는 주변건물의 현 시세 대비 15% 낮은 가격으로 공모를 진행한다.

소유 측 관계자는 15% 낮은 가격으로 상장한 만큼 향후 매각을 진행했을 때 지가 상승으로 인한 매각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소액으로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는 부동산 조각 투자 서비스 ‘소유’는 지난 6월 9일, 첫 공모 ‘안국 다운타우너’를 2시간 51분 만에 마감하며 시장에 존재감을 알렸다. 조각투자 서비스 중 최초로 오픈뱅킹 서비스 및 전자증권 제도를 도입해 투자자들에게 높은 편의성과 안정성을 제공하고 있다.

‘소유 2호 캐시백 이벤트’는 공모 마감인 8월 8일까지 진행된다. 공모 청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며, 이벤트 역시 공모 일정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루센트블록의 허세영 대표는 “지금까지 소유가 받은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투자수익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