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6일 블록웍스에 따르면, 디센트럴랜드 사용자는 이제 메타버스 내부에서 넷플릭스의 새로운 액션 영화 그레이맨의 한 장면을 볼 수 있다.

스트리밍 대기업 넷플릭스의 라틴 아메리카 부문은 디센트럴랜드(MANA)와 협력하여 라이언 고슬링과 크리스 에반이 출연한 액션 영화 ‘그레이 맨(The Gray Man)’의 장면을 재연하고 브랜드가 가상으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했다.

이 영화는 스파이 스릴러이며, 넷플릭스의 45개 분량의 디센트럴랜드 앤 액티베이션은 “메타버스 미션”으로 적절하게 여겨진다. 탈중앙화 및 영화의 풍경 재현 – 사용자가 영화 줄거리에 대한 지식을 입증하여 탐색해야 하는 미로.

디센트럴랜드는 영화 풍경을 재창조 했으며, 사용자가 길을 따라 영화의 줄거리에 대한 지식을 증명함으로써 탐색해야 하는 미로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넷플릭스, 디센트럴랜드(MANA)와 협력하여 ‘그레이맨’ 메타버스 경험 제공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