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스페이스, NFT, P2E 게임 사용자를 위한 커뮤니티 

네오코리아는 메타 스페이스(META SPACE) 유저를 위한 NFT, 게임, 뮤직, 패션 조합의 커뮤니티 '메세 클럽'을 론칭했다고 금일 12일 밝혔다.

메세(MECE)는 META의 ‘ME’와 SPACE의 ‘CE’를 조합하여 만든 단어로 메타 스페이스의 모든 유저들이 함께 모여, 완전한 전체를 이루면서 거대한 프로젝트를 만들어 내는 공간을 의미한다.  지난 5월 글로벌 P2E 게임 개발사 메타스페이스2045사의 마케팅 협력사로  선정된 네오코리아는 메세를  메타스페이스2045의 게임을 론칭을 위한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예정이다.  

메세  홈페이지에는 자체적으로 NFT를 민팅 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되어 있으며, 10월에는 메세 클럽 NFT를 발행할 계획이며, NFT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네오코리아 석정우대표는" 기존 커뮤니티와는 차별화된 아이템 소싱을 통해 커뮤니티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세 클럽은 커뮤니티 론칭을 기념해 영국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잭원티(JACK1T)와 컬래버레이션 의류 상품도 출시해 온라인으로 판매 중이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