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C20 기반의 거래 플랫폼 ViCA가 NFT 기반의 게임 플랫폼인 Octoverse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ViCA가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파트너십을 통해 ViCA는 새로운 메타버스 및 P2E(play-to-earn) 생태계의 출시 및 확장과 함께 Octoverse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ViCA는 NROOTM Korea의 차익거래 솔루션인 ViBOT을 사용해 약 192개의 토큰을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Octoverse는 오는 9월 초에 출시될 카트 레이싱 제품 외에도 더 많은 게임을 통합할 계획디다고 설명했다.
 
ViCA는 현재 제공하는 서비스를 확장할 자체 전자 지갑 및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Web3.0의 존재도 확장되어 메타버스를 더욱 확장할 계획이며 블록체인 기반 자판기를 보유하며, 현실 세계에서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ViCA 관계자는 “우리는 ICO 및 IEO와 같은 사전 판매 또는 개발 프로세스에서 단일 토큰을 배포하지 않았다. 재단의 시드로 설정된 자금은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으며, 거래내역은 검증 가능한 방식으로 공개된다”며 “ViCA는 Ethereum ERC20 토큰 생태계를 사용하여 투자 시스템을 단순화했으며, 절감된 비용은 다시 시스템의 기본 자산이 되어 자금 순환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