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런치패드 전문 기업 “해시브랜드”NFT 통합 데이터 분석 플랫폼 “NFTGO” MOU 체결

블록체인 전문기업 해시브랜드가 생태계 확장을 위해 NFTGO와 협력한다.

NFT 런치패드 전문 기업 “해시브랜드(HASHBRAND)”가 NFT 통합 데이터 분석 플랫폼 “NFTGO” 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해시브랜드와 NFTGO는 NFT 커뮤니티 마케팅, 생태계 확장, NFT 관련 데이터 지원 및 연구를 본격화하고 양사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도록 적극 협력키로 했다. 

NFT 런치패드 전문기업 “해시브랜드”는 블록체인 전문기업으로, 지난 2월 친환경 NFT 프로젝트 “앵그리폴라베어(Angry Polar Bears) 1초 만에 완판했다. 그외 함께 진행하는 친환경 Web 3.0 플랫폼 “Angry Whales Club” 이라는 NFT 프로젝트와 헙업하고 있으며,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해 태국 1위 거래소와 협력을 진행하며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는 중이다. 

NFT 통합 데이터 분석 플랫폼 “NFTGO”는 현존하는 최고의 NFT 애널리틱스로서 수많은 글로벌 유저와 국내 NFT 프로젝트, 기술지원 파트너 등 다양한 네트워크 파워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블록체인 생태계 중심에 자리 잡은 ‘오픈소스’라는 이념에 부합하여 데이터 및 지표, 자체 개발 툴, 자체 연구 보고서 등을 제공하여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제휴 협약의 주요 내용은 △바이테럼이 자체 개발한 NFTGO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NFTs 데이터를 이용한 분석 및 활용방안 연구 △ 양사 생태계 확장을 위한 마케팅 협업 △양사 NFT 기술 지원 및 연구 수행이다. 최근 앵그리폴라베어즈(Angry Polar Bears) NFT 프로젝트에 진행하는 자체 토큰인 AICE가 지난 20일 글로벌 거래소 10위 “디지파이넥스 거래소”에 상장하여 여러 커뮤니티에서 앵그리폴라베어즈 NFT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황병대 해시브랜드 대표는 “앵그리폴라베어즈 NFT 생태계를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화 단계로 확장하는 이 시기에 NFTGO와 협업은 의미가 깊다” 며 “양사 성공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해 양사 NFT 프로젝트 생태계 확장 적극 지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