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체인저 주요 업데이트 소식

1. 체인저 컨버트(Changer Convert) 신규 출시

시드 구문 백업이나 Private Key 분실 걱정은 이제 그만! 새로 출시된 컨버트를 활용하면 메타마스크 등의 지갑을 별도로 연결하지 않고도 누구나 손쉽게 DEX에만 있는 토큰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Binance, FTX, Upbit보다 많은 500종 이상의 토큰을 컨버트에서 직접 거래해 보세요! 자세한 이용 방법은 [Changer Docs] 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체인저 프로(Changer Pro) 업데이트

이번달 프로에는 새로운 기능들이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우선 Drag & Drop을 추가해 거래 위젯 위치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Drawer를 활용하면 잔고(Balance)와 거래내역(History) 창 여닫기도 가능합니다. 특히 OTC 업계 최초로 지정가 거래 (Limit Order)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히스토리 역시 기존 거래내역(Trade History) /열려있는 주문(Open Order)/ 주문내역(Order History) 등 세 가지로 세분화했습니다.  

3. 체인저 디파이(Changer DeFi) 업데이트

현재 체인저 디파이는 자체 개발한 스마트 라우팅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달 오픈되는 다음 버전부터는 자체 엔진 뿐 아니라 원인치(1inch)와 마차(Matcha by 0x) 등의 경쟁 서비스도 함께 라우팅할 예정입니다. 이제 체인저 디파이 하나면 다른 어그리게이터(Aggregator)는 모두 잊어버리셔도 됩니다. 만약 체인저 디파이보다 가격이 더 좋은 서비스가 있다면? 체인저가 알아서 해당 경로를 연결하기 때문입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