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플라이어(bitFlyer)는 18일 FLR 토큰(구 스파크 토큰)의 취급 개시를 발표했다. 이를 코인포스트가 18일 전했다.

bitFlyer에서는 FLR 토큰을 부여할 방침을 재차 표명. 또 FLR 토큰의 부여 완료 후에는 상장도 개시한다고 하고 있다.

덧붙여 FLR 토큰의 부여 일시는 미정. FLR 토큰의 취급 개시도 마찬가지로 미정인 채로 있다.

에어드롭 대상자는 2020년 12월 9일 스냅샷 시점에서 리플(XRP)을 bitFlyer 계정으로 보유하고 있던 사용자다. 계정을 해지하거나 동결된 경우 등은 대상에서 제외되므로 유의해야 한다.

[FLR 토큰이란?]

FLR 토큰은 플레어네트워크(Flare Network)의 네이티브 토큰. 이 네트워크에서의 거버넌스 투표나 스테이킹 보상으로서 활용된다.

Flare Networks는 XRP의 분산형 대장 「XRPL(XRPL)」상에서 스마트 컨트랙트 기능의 도입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 과거에는 미국 리플사의 투자부문으로부터 출자도 받았다.

bitFlyer 외에도 후오비 재팬이나 비트뱅크 등도 일본에서 대응 방침을 표명하고 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일본 거래소 비트플라이어, FLR(구 스파크토큰) 상장 계획 발표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