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블록비츠 소식. 이더마인(Ethermine) 채굴풀의 모 회사인 비트플라이(Bitfly)는 이더리움의 채굴이 9월 15일 종료되며, 이후 GPU나 ASIC를 이용한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의 채굴이 불가능하다고 공지했다.

PoW(작업증명) 채굴이 완료되면 이더마인 이더리움 채굴풀은 출금 전용 모드로 전환된다. 채굴 대시보드에 정확한 카운트다운 타이머가 제공되며, 사용자는 카운트다운이 0이 될 때까지 이더리움을 채굴을 계속할 수 있다.

비트플라이는 신중한 평가 끝에 PoW 토큰 전용 채굴풀을 제공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현재 OKLink 데이터에 따르면, 이전의 이더마인 해시레이트는 257.20 TH/s로, 계산력이 전체 네트워크 1위를 차지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마이닝풀 ‘이더마인’, 이더리움 채굴풀 9월 15일에 폐쇄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