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언메타, 시크릿타운과 NFT 사업 발전을 위한 MOU 체결

블록체인 전문 기업 딜리언메타(대표 이동혁)가 NFT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 전문 기업 시크릿타운(대표 조현규)과 NFT 사업 발전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NFT 사업 발전을 위해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협력 마케팅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특히, 딜리언메타가 최근 런칭한 아트워크 중심 PFP NFT 프로젝트 ‘엔돌핀 팩토리’의 전시 및 행사와 관련한 노하우와 인프라를 시크릿타운 측에 제공하고 공동활용하는 계획을 밝혔다.

딜리언메타는 최근 ICT 분야 최우수 유무선 웹사이트를 선정한 ‘ICT 어워드 코리아 2022’에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대표적인 팝 아티스트 ‘도파민최’ 작가를 비롯한 20여 명의 작가들이 참여한 아트워크 스타일 PFP NFT인 ‘엔돌핀 팩토리’ 8월 런칭했으며 10월 중 퍼블릭 민팅을 앞두고 있다.

시크릿타운은 유틸리티 기반 ‘메타킹즈’ NFT를 오는 하반기에 출시 할 예정이다. 메타킹즈 NFT 프로젝트는 시크릿타운이 운영 중인 복합문화공간 홍대 코코넛박스를 중심으로 오프라인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해 온,오프라인 교류 촉진 및 현실과 가상세계를 연결시키는 메타버스 2.0 디지털 트윈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딜리언메타 이동혁 대표는 “NFT의 작품성 확보와 NFT 현실 커뮤니티 구축이라는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각각의 개성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양사가 힘을 모으게 됐다. 대중을 위한 NFT 비즈니스가 양적 · 질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함께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