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플레이, 플랫폼과 코인그리드 게임 동시 출격..가장 쉬운 P2E 그리고 블록체인 플랫폼, 

SKYPlay 포털과 코인그리드 캐주얼 P2E 게임 베타 출시

(주)스카이플레이(대표 장상옥)는 자사의 블록체인 플랫폼, SKYPlay와 eP2E(easy Play to Earn) 게임, 코인그리드의 베타 오픈을 발표했다. 

싱가포르 법인 주재 하에 플랫폼 내 기축 통화인 SKP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2곳에 상장시킨 스카이플레이는 이더리움 레이어 2 블록체인, 폴리곤(MATIC) 기반으로 다양한 eP2E 게임들을 개발 및 퍼블리싱, 금일 동시에 출시 발표한 코인그리드에 이어 연내 2개 게임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올해 말 플랫폼의 완성 버전인 그랜드 오픈에 앞서 SWAP 시스템과 NFT 거래를 위한 마켓플레이스 오픈과 같은 핵심 기능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는 방식으로 플랫폼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신뢰도를 높여가는 동시에 글로벌 및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추가 상장을 진행하여 SKP의 시장 내 존재감을 키워갈 예정이다.

더불어 재미(Fun)와 실용성(Utility) 그리고 쉬운(Easy) 콘텐츠로 플랫폼의 유동성(Liquidity)을 지켜간다는 의지를 담은 브랜드 캐치프레이즈, “FUEL”에 입각하여 새로운 앱테크 시장인 X2E를 도모, 이를 위해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있다.

최근 사전예약을 진행, 글로벌 유저들의 관심을 받은 코인그리드는 넷마블 '모두의마블' 글로벌 총괄을 역임한 바 있는 김경민 대표를 포함, 키멤버들이 의기투합한 ㈜아이디어노트의 처녀작으로 시장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상옥 스카이플레이 대표는 “자체 확보한 170여개국 국가의 유저들이 모인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이벤트 및 커뮤니티 활동들을 더해 유저풀을 확대하고 있다. 대중성을 갖춘 캐주얼 게임 라인업과 동시에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NFT 콘텐츠를 구축하여, 플랫폼의 ‘지속성’과 ‘안정성’을 꾀할 것이다. 기술과 더불어 유저 친화적인 발전을 더해 쉽고 동반 성장하는 오픈형 생태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