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누스글로벌, HS88과 논휴먼 블록체인 플랫폼 강화를 위한 MoU체결

블록체인 기반 논 휴먼 빅데이터 플랫폼 파우누스글로벌 (대표 주현)이 주식회사 HS88 (대표 김주형)과 블록체인 문화 산업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고 금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파우누스글로벌 대표 주현과 HS88 대표 김주형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HS88 본사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국내외 블록체인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기술적/인적 인프라를 형성하고 새로운 블록체인 솔루션 개발을 위한 서비스 모델의 고도화를 통해 양사의 전문적인 지식이 시너지를 낼 것이라 기대했다.

 주식회사 HS88은 블록체인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블록체인 관련 각 분야에서 종사했던 전문가들의 실질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관련 산업을 이끌어가고 있다. 현재 HS88은 정기 블록체인 컨퍼런스 KBCC를 주최 및 가상자산 커뮤니티 코알라 등을 운영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해 전문화된 시스템을 통해 지원 중이다.

 파우누스글로벌 주현 대표는 “블록체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주식회사 HS88과의 협약으로 전 세계 많은 클라이언트를 보유한 HS88의 인프라를 기반으로 국내 블록체인 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파우누스글로벌은 블록체인 기반 논 휴먼 빅데이터 플랫폼으로 반려동물의 이력관리와 유기동물 방지를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반려동물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소통하고 정보를 교류하며, 동물병원 관계자 및 의료공급자가 제공하는 정확한 정보를 반려인이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는 반려동물 토탈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