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센트블록,하반기 이공계 우수인재 커리어 페어 참가

- 9월 19일(월) 오전 10시 ~ 오후 5시, 포항공과대학교 학생회관에서 진행
- SW Development Engineer, Data Engineer 등 다양한 엔지니어 직군 모집
- 졸업예정자 포함 학사 및 석·박사 지원가능,
일반채용 외 산업기능요원 및 연구전문요원 선발

부동산 조각 투자 플랫폼 ‘루센트블록’ (대표 허세영)이 포항공과대학교에서 열리는 ‘2022년 하반기 이공계 우수인재 커리어 페어’에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공계 우수인재 커리어 페어는 19일(월) 포항공과대학교 학생회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대상은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학사 및 석·박사다.

진행하는 채용분야는 총 5가지로 ▲SW Development Engineer 부문 ▲ Data Engineer 부문 ▲ Security Engineer 부문 ▲SW Test Engineer 부문 ▲Tech Operating Manager 부문이다. 루센트블록은 이공계 인재들의 연구 지속을 위해 일반 채용 외에도 산업기능요원과 연구전문요원도 함께 선발한다고 밝혔다.

루센트블록은 부동산 증권 거래소 ‘소유’를 운영하는 핀테크, 프롭테크 스타트업이다. 올해 3월 시리즈 A라운드에서 캡스톤파트너스, 한국투자증권, 하나증권 등으로부터 17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고, 4월 ‘소유’ 앱을 정식 오픈했다. ‘모든 이에게 소유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유’는 고가의 부동산을 소액단위로 증권화해 사고파는 부동산 증권 거래소다. 2021년 4월 기술 혁신성과 서비스 혁신성을 인정받아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되었다. 올해 6월 첫 공모 조기 마감을 시작으로 현재 2호 건물의 상장까지 완료했다. 조각투자 서비스로는 가장먼저 오픈뱅킹 서비스를 도입하여 소비자 편의성을 확보하기도 했다.

한편, 루센트블록은 13일부터 ▲SW개발(Web/iOS/Android) ▲부동산/금융 ▲PM ▲파이낸스 ▲마케팅 ▲디자인 ▲HR로 전 직군에 걸쳐 서울 및 대전에서 근무하는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채용 정보는 채용 정보 플랫폼 원티드, 사람인, 잡코리아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