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TOKEN2049’ 타이틀 스폰서로 위믹스 3.0 생태계 알린다

l ‘토큰2049’ 타이틀 스폰서 참가해 위믹스 3.0 생태계 시사

l 최대 규모 부스, 공식 네트워크 파티 등 위메이드표 빅이벤트 주최

l 장현국 대표, ‘위믹스 3.0 메인넷-메가에코시스템’ 대주제로 키노트 발표

㈜위메이드가 아시아 최대 프리미엄 웹 3(Web 3) 컨퍼런스 ‘토큰2049(TOKEN2049)’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해 위믹스(WEMIX) 3.0 생태계를 알린다.

올해 ‘토큰2049’는 9월 28일(수)부터 29일(목)까지 양일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크리스 마자렉 크립토닷컴 대표 ▲댄 모어헤드 판테라 캐피털 대표 등 전 세계 블록체인 산업을 이끄는 유명 인사들을 대거 만나볼 수 있다.

위메이드는 행사장 내 스폰서십 최대 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메가에코시스템(Mega-Ecosystem)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나일(NILE) ▲위믹스 파이(WEMIX Fi) 등 위믹스 3.0 메인넷 생태계를 소개한다.

여기에 위메이드 공식 네트워크 파티를 주최하고, TOKEN 2049의 공식 클로징 파티를 후원하는 등 위메이드표 블록체인 생태계를 알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를 비롯해 위믹스를 이끄는 창의센터 서일구(Robin Seo) 실장이 ‘위믹스 3.0 메인넷과 메가에코시스템’을 대주제로 세션에 참가한다.

컨퍼런스가 개막하는 28일(수)에 장현국 대표의 키노트가 준비됐다. 장 대표는 ‘디지털 경제와 스테이블 코인: 위믹스 3.0과 위믹스 달러(The Digital Economy and the Stablecoin: WEMIX3.0 and WEMIX$)’를 주제로 발표한다. 같은 날 서일구 실장이 위믹스 3.0 중심의 게임, DAO, DeFi를 아우르는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이번 토큰2049를 통해서 다음 달 선보일 예정인 위믹스 3.0을 전 세계 블록체인 신에 널리 알릴 계획"이라며, "특히, 스테이블코인 위믹스달러를 기반으로 실질적인 효용 기반의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에코시스템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년 싱가포르와 런던에서 개최되는 ‘토큰2049’는 전 세계 암호화폐 생태계를 이끄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류하는 글로벌 웹3 컨퍼런스다. 이달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토큰2049'는 전 세계 암호화폐 관련 3,000명 이상의 인사와 13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해 메타버스, 웹 3 부상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런던 컨퍼런스는 오는 11월 개막을 앞두고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