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숏폼 비디오 플랫폼 ‘직톡’, UDC 2022 참가

- 직톡,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22 참가

- 숏폼 비디오 플랫폼 시장에서의 소셜투언(Social to Earn) 성장 가능성 공유한다

- 부스 방문 인증샷 이벤트 마련...애플워치와 500달러 상당 ZIK토큰 등 제공

블록체인 숏폼 비디오 플랫폼 직톡(Ziktalk)은 오는 9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BPEX)에서 열리는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2022(이하 UDC 2022)’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UDC 2022는 ‘Imagine your Blockchain life’(상상하라, 블록체인이 일상이 되는 세상)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3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개최되는 이번 UDC 2022에서는 대체불가토큰(NFT)과 메타버스, 디파이, 웹3.0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중인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UDC 2022에 참가한 직톡은 행사장 내에 부스를 열고 블록체인 숏폼 비디오 플랫폼인 직톡의 진행 상황과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직톡 관계자들은 행사 기간 동안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필리핀. 방글라데시 등 동남아 사용자를 중심으로 100만명의 누적 가입자를 확보하게 된 S2E(Social to Earn) 사례와 NFT 프로젝트 추진 현황 등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직톡은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UDC 2022 행사 기간 중에 직톡 부스를 방문한 후 인증샷을 SNS에 해쉬태그(#ZIKTALK)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60만원 상당의 애플워치를 증정한다. 또한 직톡앱에 영상을 올리면 5 달러 상당의 ZIK 토큰을 받을 수 있다. 2주 후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1~3등에게는 각각 500달러, 300달러, 100달러 상당의 ZIK 토큰이 증정된다.

심범석 직톡 대표는 “국내외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들과 함께 이번 UDC 2022 행사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면서 “직톡은 플랫폼의 성장에 기여한 영상 콘텐츠 제작자와 시청자(소비자)에 대한 보상 경험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글로벌로 확산시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 가겠다”고 밝혔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