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웹3.0 게임 플랫폼 이츠블록(ITSBLOC)은 자체 발행한 토큰 ITSB가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게이트아이오(Gate.io)에 9월 19일 상장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츠블록이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이더리움 L2 폴리곤 기반으로 자체개발된 웹3.0 게임 플랫폼 이츠블록은 글로벌 다수의 게임유저들이 동시에 웹3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이 플랫폼은 게임 유저들이 게임에 몰입하고 즐기면서도 기존에는 회수할 수 없었던 ‘매몰비용’을 손쉽게 보상 받을 수 있는 구조설계로, 기존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과는 새로운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앱결제(In-App Payment) 수단 폐지 ▲게임 내 인플레이션 방지 및 유저들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즌제 정산 시스템 ▲토큰 스테이킹을 통한 게임 내 성장 아이템 구매 등의 특징적인 요소들을 통해 채굴위주였던 기존 P2E(Play to Earn)의 문제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겠다는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이츠블록측은 이에 “생태계 확장과 글로벌 유저유입을 위해 금년 10월 추가적인 글로벌 탑티어 거래소의 상장을 추진하고 있으며 글로벌 웹3 파트너와의 공격적인 마케팅 협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츠블록은 ITSB의 신규상장을 기념하여 게이트아이오에서 진행되었던 에어드랍(Air Drop) 행사에는 18일부터 19일 하루사이에 약 16,000여 명이 참여, 약 5천 3백만 USDT(한화 약 736억원)의 공모금액이 몰렸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