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56코리아, 가상화폐 기반 오프라인 마일리지 결제시스템 특허 등록

- “가상자산 기반 오프라인 마일리지 결제 시장활성화 주력”

글로벌 블록체인 IT 플랫폼 전문기업 GG56코리아는 가상화폐와 교환되는 마일리지 포인트 발행 및 사용할 수 있도록 ‘가상화폐 기반 오프라인 마일리지 결제 시스템(출원번호 : 10-2020-0180116)’에 대해 국내 특허가 등록됐다고 밝혔다.

가상자산 결제 시스템과 연계한 마일리지 포인트 관련 특허를 보유하게 됨으로써 가상자산 결제 및 마일리지 포인트 결제 이용 절차를 간소화할 수 있는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또한 GG56의 주요서비스인 SoT와 핑거레이트(FingeRate) 통해 서베이투언(Survey to Earn, S2E)의 보상 생태계와 연동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활용하면 가상화폐와 교환되는 마일리지 포인트를 사용자에게 사전 지급함으로써 서비스 가입 유도, 사용자 편의성을 제고할 수 있고,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연결해 플랫폼을 고도화할 수 있다.

GG56 코리아 김영군 회장은 “가상자산 결제와 관련된 특허 방어 목적을 위해 가상자산 결제 관련 특허를 취득하며 지적재산권 확보와 함께 기술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며 “글로벌시장의 가상자산 기반 오프라인 마일리지 결제 시스템 활성화 및 서비스 경쟁력을 키우는데 주력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GG56은 국내·해외 시장 개척을 위해 4건의 특허 등록(해외 2건, 국내 2건) 및 6건의 특허출원 등으로 서비스 고도화에 필요한 신규 기술 확보에 앞장서 기술기반으로 고객 중심 플랫폼과 서비스를 만들어 미래 성장동력을 발굴할 계획이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