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브라질 대표 e스포츠 팀 토큰 ‘MIBR’ 런치패드 실시

-MIBR, ‘카운터 스트라이크’·’레인보우 식스’ 등 e스포츠 참가 팀 위한 팬토큰
-MIBR 보유 시 독점 혜택 및 특별 게스트로 이벤트 참가 등 혜택 제공
-바이비트서 거버넌스 토큰인 BIT로 런치패드 참여 가능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브라질의 선두 e스포츠 팀 '메이드 인 브라질(MIBR)'의 공식 팬토큰인 MIBR 토큰의 런치패드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MIBR은 칠리즈(Chiliz)의 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플랫폼 '소시오스닷컴(Socios.com)'과 협력해 개발된 팬토큰이다. 칠리즈 블록체인으로 구동된다.

MIBR은 소셜미디어에서 22만명 이상의 구독자와 64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주요 e스포츠 대회에서 활약하는 브라질의 대표적인 e스포츠 브랜드다.

MIBR은 세계 주요 e스포츠 경기에서 활약하며 현재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 남자팀/여자팀, 발로란트(Valorant) 남자팀/여자팀, '레인보우 식스 시즈(Rainbow Six Siege)' 및 '프리 파이어(Free Fire)'의 여섯 개 팀이 소속돼 있다.

MIBR 팬토큰 보유자는 각종 특별 콘텐츠 및 MIBR 플레이어 액티베이션, 독점 혜택, 특별 게스트로 이벤트 참가 기회 등을 누릴 수 있다. 팬들은 또한 투표를 통해 MIBR의 주요 결정에 직접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게 된다.

바이비트 사용자는 런치패드 2.0을 통해 MIBR 토큰을 먼저 획득할 수 있다. 탈중앙화 자율조직(DAO) 플랫폼 비트다오(BitDAO)의 거버넌스 토큰인 비트다오(BIT)로 참여할 수 있다. BIT 토큰이 없는 이용자는 런치패드 2.0에서 새롭게 도입된 복권 추첨 방식을 통해 소액의 테더(USDT)를 스테이킹하고 토큰 분배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BIT 토큰의 스냅샷 기간은 23일 오전 9시부터 27일 오전 8시 59분에 이뤄진다. 단, 스냅샷 기간 중 일일 평균 BIT 잔액이 50 BIT 이상이어야 하며, 이에 따라 MIBR 분배 수량이 결정된다.

복권 응모를 원할 경우에도 위 기간 중  일일 평균 USDT 지갑 잔액이 100 USDT 이상이어야 한다. 복권 보유자는 당첨 시 7.5 MIBR을 받게 되며, 신청에 사용한 USDT 중 남은 수량이 현물 계정으로 다시 입금된다. 당첨되지 않았을 경우, 신청에 사용한 100 USDT가 현물 계정에 다시 입금된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