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리안,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 2022’ 부스 참여

-메타오아시스, 'BWB(Blockchain Week in Busan)' 참여

메타리안은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 2022’’에 부스 참여해 메타버스 플랫폼 공개 및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27일부터 사흘간 진행되는 행사로  부산 벡스코에서 부산시와 부산블록체인산업협회가 주관하며 바이낸스, FTX, 후오비 등 대형 거래소들이 직접 부스를 운영 및 참여, 기존 블록체인 기업들도 대거 참여하는 큰 규모의 행사이다.

메타리안은 이번 행사에서 기 공개된 메타오아시스 플렛폼 '메타오아시스'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에게 신뢰감을 부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자들에게는 NFT 에어드랍, 메타버스 플레이 체험 이벤트를 통한 실물 굿즈 증정 등 공격적인 마케팅 및 영업을 진행 할 계획이다.

메타리안 배익권 대표는 “메티리안은 NFT와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으며, 이번 BWB의 전시 기회로 메타오아시스 플랫폼의 무한한 가능성과 흥미로운 컨탠츠를 선보여 다양한 고객층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하고  “특히 이번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경험을 전해줄 수 있는 기획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메타리안은 카카오엔터프라이즈와 MOU를 맺은 NFT 프로젝트 클레이에이프클럽이 메타버스 개발‧운영을 위해 설립한 법인으로, 블록체인 및 경제 전문가들이 고문으로 참여 하고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