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스토리 연토큰, 엘뱅크(LBANK) 거래소 상장

팀스토리는 자사의 연토큰(YEON Token)이 비트마트(BitMart)에 이어 엘뱅크(LBank)에 추가 상장된다고 27일 밝혔다.

연토큰의 엘뱅크 거래소 입금 오픈은 9월 27일 오후 8시, 거래 오픈은 9월 28일 오후 7시, 출금 오픈은 9월 29일 오후 8시이다.

엘뱅크(LBank)는 2017년 설립된 싱가포르의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로, 전세계 회원들에게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편리한 디지털 자산 거래, 주차 및 재테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거래소에 등록된 회원 수는 300만 명 이상으로 일일 거래량은 1.8억 달러에 달한다. 엘뱅크는 2022년 현재 글로벌 가상자산 통계 웹사이트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CMC))에서 거래량 기준 20~30위권을 유지 중이다.

연토큰(YEON Token)은 팀스토리가 운영하는 싱가포르 법인의 자체 토큰이다. 기존 활용되는 메타버스 플랫폼과 NFT 거래소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팀스토리는 연토큰을 통해 높은 개방성과 자율성으로 메타버스 결제 시장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연토큰은 24일 또 다른 세계 상위권 거래소인 비트마트(BitMart)에 상장된 바 있다. 팀스토리 관계자는 비트마트와 엘뱅크에 이어 다양한 가상자산 거래소에 계속적으로 상장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팀스토리는 이번 상장을 통해 연토큰의 거래 편의성 및 안정성을 증진하고 시장 영향력의 지속적인 확장과 안정화에 집중할 예정이다.

팀스토리는 메타버스 · NFT 플랫폼 전문기업이다. 현재 벤처기업 인증 및 크라우드 펀딩 추진 중이며, 운영 중인 메타버스 플랫폼 브이스토리(V-STORY)와 유스토리(U-STORY)의 사용자 증가에 따라 대대적인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