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블록비츠 소식. 국제통화기금(IMF)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IMF는 금융안정위원회(FSB)가 암호화폐의 글로벌 규제에 앞장설 것을 촉구했다. IMF는 금융안정위원회(FSB)가 암호화폐 자산(스테이블코인 포함)과 그 생태계에 대한 국가 규제를 지원하기 위해 글로벌 표준을 조정하고 수립하는 데 앞장설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밝혔다.

스테이블코인에 대한 모든 글로벌 규제 프레임워크는 포괄적이고 위험 기반이며 유연해야 하며 공정한 경쟁 환경을 제공해야 한다. 규제 프레임워크는 지갑, 거래소 및 준비금 관리자와 같은 암호화폐 자산 서비스 제공자를 포함하여 핵심 기능을 수행하는 모든 기업을 완전히 포괄해야 한다. 규제 프레임워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국가의 변화에 따라 발맞춰 가는 궁극적인 경제적 기능에만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IMF, 금융안정위원회에 암호화폐 글로벌 규제 주도 촉구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