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드컴퍼니, ‘무르 NFT’ 발행…올소프트 협업

SNS 1인마켓 시장의 선두주자 와이어드컴퍼니가 NFT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올소프트와 MOU를 체결했음을 밝혔다.

와이어드컴퍼니는 최근 실물기반의 NFT인 ‘MOO-RR NFT’(이하 무르 NFT)를 발행함을 밝혔으며, 양사는 지난 20일 와이어드컴퍼니 본사에서 MOU 체결을 완료하였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NFT의 기획, 마케팅, 개발 등의 분야에서 상호 협업해 나갈 예정이다.

와이어드컴퍼니는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와 제품, 고유 캐릭터, DAO형 상품기획 프로세스 노하우 등을 NFT에 녹일 예정이며, 올소프트는 NFT 민팅 및 개발, 커뮤니티 운영, 로드맵 기획 등의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어드컴퍼니의 관계자는 “사내에서 성공적으로 진행한 DAO형 상품기획 등을 적용하여 커머스 분야에서도 탈중앙화된 오너쉽 이코노미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WEB 3.0 시대에 맞는 커뮤니티를 조성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며 “이번 프로젝트는 홀더들에게 제품제공과 매출쉐어 등 실질적인 베네핏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