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트리(GoldenTree)는 스시스왑(SushiSwap, SUSHI 토큰) 포럼 발표에서 스시스왑 거버넌스 토큰에 약 530만 달러(약 74.5억원)를 투자했다고 전했다. 이를 더블록이 6일 전했다.

출처 : https://forum.sushi.com/t/hello-from-goldentree/11221

약 470억 달러 규모의 자산을 운용 중인 골든트리는 스시스왑의 거버넌스 토큰에서 530만 달러의 상당을 보유했다.

골든트리는 스시스왑 커뮤니티 포럼에 올린 글에서 스시스왑과 암호화폐에 관한 광범위한 전략뿐만 아니라 구매에 대해 개략적으로 설명했다.

“우리는 SUSHI가 성공하기를 원하고, SUSHI 커뮤니티에 참여하기를 희망하지만, 궁극적으로 우리는 스시스왑 팀과 커뮤니티가 의견을 잘 교류하고 그들만의 결론을 내려 잘 이끌 것이라고 믿는다.”

게시물에는 약 300만 SUSHI 토큰이 들어 있는 이더리움 주소로 연결되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었다. 블록체인 데이터는 SUSHI 토큰이 22일 전에 주소에 추가되었음을 보여준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자산운용사 골든트리, 스시스왑에 530만 달러 투자를 공개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