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기반 NFT 프로젝트 알랍(ALAP), ‘패션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며 선도적인 NFT 문화 제시

l 알랍(ALAP), DDP 광장과 타임스퀘어에서 가상공간 속 NFT 패션 콘텐츠 선보일 예정

(22.10.05) 주식회사 팔라(Pala Inc.)의 IP 기반 NFT 프로젝트 알랍(ALAP)이 2023 S/S 서울패션위크에 ‘NFT 셀러브리티’로 참석한다.

알랍(ALAP)은 ‘알랍 유(ALAP U)’를 중심으로 다양한 ‘페인트 NFT’를 통해 소유자가 직접 자신의 취향을 담아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NFT 프로젝트다.

또한, 알랍(ALAP)은 지난 8월 보그코리아 및 지큐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알랍 런칭 칵테일(ALAP Launching Cocktail)' 행사를 개최하며, 웹3와 가상자산(암호화폐) 업계를 포함 패션, 엔터, IT 업계 등 다양한 인사와 홀더들 약 1000여명이 모인 가운데 보그코리아와 지큐코리아에서 직접 스타일링한 룩을 선보이며 국내 NFT 최초로 패션계에 성공적으로 데뷔한 바 있다.

NFT 셀러브리티로 참석하게 될 알랍(ALAP)은 오는 10월 11일부터 15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는 서울패션위크 기간 동안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광장에서 가상공간 속 NFT 패션 콘텐츠를 통해 NFT 트렌드세터다운 디지털 K패션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알랍(ALAP) 프로젝트의 앰배서더인 알랍 오(ALAP O)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 한계 없는 IP 캐릭터로서 활약하고 있다. 이번 서울패션위크 참여를 통해 현실과 디지털 세계를 연결하며 패션 아이콘으로써의 다채로운 행보를 펼치고 있는 알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랍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3년만의 100% 현장패션쇼로 돌아오는 ‘2023 S/S 서울패션위크’는 패션의 경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무대는 물론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음성 NFT(non-fungible token) 초청장, 가상 홍보대사 등 신기술 집합장으로 변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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