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체인 NFT 플랫폼 하바(HAVAH), 첫 글로벌 AMA LIVE 성료

-하바, 글로벌 AMA LIVE 첫 진행…프리세일 일정 공개, 스페이스 기어즈 티저 영상 공개, 실시간 Q&A로 이용자들과 소통 강화
-3차에 걸친 프리세일 일정 첫 공개…1차 10월 14일, 2차 10월 21일, 3차 10월 28일 저녁 8시부터 각각 4일씩 진행

인터체인 NFT 플랫폼 하바(HAVAH)에서 첫 번째 글로벌 AMA LIVE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새로운 정보들을 공개했다.

먼저 임영광(웹3솔루션즈 대표) 하바 프로젝트 리드는 5일 진행한 하바 공식 AMA LIVE에서
생태계의 핵심 역할을 수행하는 노드 ‘플래닛' 프리세일이 14일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번 프리세일은 커뮤니티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여준 이용자들에게 화이트리스트를 제공함으로써 우선구매 기회를 부여했다. 이들은 10월 14일부터 총 3회에 걸쳐 진행하는 프리세일에 참여할 수 있다. 프리세일은 1차 10월 14일, 2차 10월 21일, 3차 10월 28일 저녁 8시부터 시작, 각각 4일씩 진행된다.

또한 하바 플랫폼의 핵심 DApp인 ‘스페이스 기어즈' 게임의 티저 영상도 최초 공개해 커뮤니티의 기대감을 이끌어냈다. 스페이스 기어즈는 화성 테라포밍을 소재로 한 SF 전략 게임으로 화성의 자원을 차지하기 위한 다양한 방식의 협력과 경쟁이 주 콘텐츠다. 경쟁 유저가 커스터마이징 해둔 기지를 공략하고 이를 위해 다양한 NFT 로봇을 수집하고 팀을 편성해 나갈 수 있다.

투바이트(대표 함영철) 내 펜타피크 스튜디오에서 제작 중인 스페이스 기어즈는 개발 및 글로벌 아티스트 인원이 약 50여명이 투입되는 고품질의 P2G(Play to Get) 게임으로 제작 중이다. 웹3솔루션즈와 투바이트, 아이콘루프(대표 김종협)가 함께 준비하는 인터체인 NFT 플랫폼 하바(HAVAH)의 핵심 DApp 게임으로 내년 상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커뮤니티 일원들과 실시간 Q&A를 진행,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하바 프로젝트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영광 하바 프로젝트 리드는 “글로벌 AMA LIVE를 통해 하바 커뮤니티 일원들에게 프로젝트의 진행사항을 알려드릴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 라며 “프리세일을 시작으로 하바 프로젝트가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다양한 DApp 및 NFT 프로젝트와의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넓혀가는 블록체인 서비스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AMA LIV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