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스택 블록체인 기술 기업 오지스(대표 최진한)가 7일 블록체인 전문 기업 비피엠지(대표 차지훈)와 공식 파트너사로 거듭났다.

양사는 스마트컨트랙트 역량과 크로스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블록체인 생태계를 확장하고, 기술적·사업적 시너지 강화를 위해 전략적 협업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글로벌 규모의 디파이 서비스 클레이스왑(KLAYswap), 벨트파이낸스(Belt Finance), 메시스왑(Meshswap)을 개발·운영하고, 크로스체인 플랫폼 오르빗 브릿지(Orbit Bridge)를 통해 파편화된 블록체인 생태계를 연결하며 생태계를 빠르게 확장시켜 왔다.

비피엠지(BPMG)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젬허브(GemHUB)와 올인원 멀티체인 월렛 케이민트(KMINT) 서비스를 제공 중인 기업으로, 유저 편의성 증진을 위해 노력해 왔다.

양사는 지난 4월 클레이스왑에서 젬허브 토큰 GHUB의 드랍스를 통해 협업하며 상호 시너지를 확인했고, 보다 지속적인 생태계 활성화를 위하여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오지스는 오르빗브릿지를, 비피엠지는 케이민트를 통해 멀티체인 확장을 도모한다는 공통점이 있어 양사의 유기적인 결합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오지스는 올인원 월렛이자 편리한 UI를 자랑하는 케이민트 지갑을 클레이스왑에 연결할 수 있도록 구현할 예정이다.

오지스 최진한 대표는 “비피엠지와 협력 체계를 구축하게 된 만큼, 양사의 핵심 전략 및 역량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생태계 확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