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엠지, 오지스와 기술 및 사업 협력 파트너십

-       비피엠지, 오지스와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 협력 MOU 체결

-       크로스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플랫폼으로 진출

-       케이민트 지갑을 클레이스왑에 적용 예정

블록체인 전문 기업 비피엠지(BPMG, 대표 차지훈)가 국내 블록체인 기술 기업 오지스(Ozys, 대표 최진한)와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양사는 공식 파트너로서 스마트컨트랙트 역량을 기반으로 토큰 유통 체계 확립을 위한 기술 협력을 진행키로 하였으며, 크로스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플랫폼으로의 진출과 유동성 확보에 협력할 예정이다.

비피엠지는 올인원 멀티체인 지갑인 케이민트(KMINT)와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젬허브(GemHUB)를 서비스하는 회사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종합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 서비스하고 있다.

오지스는 카카오 블록체인 클레이튼(Klaytn) 메인넷 기반의 탈중앙화 거래소(DEX) 클레이스왑(KLAYswap)과 폴리곤(Polygon)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 메시스왑(Meshswap)을 개발/서비스 중이며 크로스체인 기술 역량이 담긴 오르빗 브릿지(Orbit Bridge)를 통해 파편화된 블록체인 생태계의 실질적인 연계와 글로벌 확장에 노력하고 있다.

양사는 지난 4월부터 클레이스왑에서 젬허브 드랍스를 통해 협업하며 상호 시너지를 확인했고, 보다 지속적인 생태계 활성화를 위하여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기술 제공 및 협력 차원을 넘어, 양사는 전략적 협력 관계로, 비피엠지가 서비스하는 케이민트 지갑을 클레이스왑에 적용하고, P2E 블록체인 젬허브 생태계를 기반으로 한 기술적, 사업적 시너지 강화를 진행하기로 했다.

비피엠지 차지훈 대표는 “이번 오지스와의 기술, 사업 협력으로 지속적 생태계 확장과 프로젝트 활성화를 위한 상호 지원을 통해 기술적, 사업적 시너지를 만들어 내겠다.'고 전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