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오, ‘한 번 배우면 흐름을 알 수 있는 가상자산 투자정석’ 클래스 오픈

+ 델리오, 가상자산 투자의 기초부터 심화까지 배울 수 있는 ‘가상자산 전문 금융 클래스’ 선보여

크립토뱅크 델리오(대표 정상호)가 가상자산 투자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해 ‘가상자산 전문 금융 클래스’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가상자산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기초 내용부터 투자에 관한 심화 내용까지 다룰 예정이다. 이를 통해 델리오는 각 자산 별 주요 특징과 차트 보는 방법, 투자 방향 등을 알려줄 계획이다.

델리오의 가상자산 전문 금융 클래스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총 4일간 대치동에 위치한 ‘델리오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비트코인 투자의 기본 정석 △이더리움 핵심가치 △디파이(Defi) 시장에서 수익내는 법 △가상자산 전체 생태계 지도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가상자산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델리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델리오 아카데미 관계자는 “가상자산이 주요 투자처로 인식됨에 따라 가상자산에 대해 배우고 싶다는 문의가 많았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클래스를 통해 가상자산에 대해 한결 가까워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델리오는 지난 8월 ‘델리오 위클리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열고 매주 수요일 저녁 가상자산, 인문, 사회, 경제, 예술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해 오고 있다. 오는 10월 12일에는 법무법인 르네상스 장수호 변호사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증권형 토큰과 관련해 ‘증권형 토큰 규제안에 대한 예상 및 대처방안’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