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 Fincore, 전국 최대 블록체인 박람회 ‘BWB 2022’ 참가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회

국내외 시시각각 변화하는 블록체인 이슈와 트렌드 공유

핀테크 기업 HN Fincore(에이치엔핀코어, 대표이사 김정익)가 부산 벡스코에서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개최되는 ‘BWB 2022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 박람회에 참가한다.

부산광역시 주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글로벌 디지털자산 3대 거래소인 Binance, FTX, Huobi 등이 후원하며, ‘블록체인 도시 부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주제로 한다. 국내외 블록체인 거래소와 산업계의 주요 이슈를 망라해 20여개의 세부 주제에 걸쳐 100여명의 연사가 참여한다.

에이치엔핀코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보유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를 알릴 예정이다. 에이치엔핀코어는 부산 블록체인 특구사업자로 선정된 이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2 지역 블록체인 기술혁신지원센터 구축 융합기술 개발지원사업’에 선정되는 등 경쟁력 있는 블록체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에이치엔핀코어 김원석 핀테크사업본부장은 “이번 박람회 참여를 통해 국내외 시시각각 변화하는 주요 블록체인 이슈와 트렌드를 공유하며 네트워킹을 통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이치엔핀코어는 현대가 3세 정대선 사장이 2017년 설립한 핀테크 기업이다. 금융위원회 정식 등록된 온라인 투자 연계 금융회사이며,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온투업) 중 국내 최초로 마이데이터 사업(본인신용정보관리업)을 인가받았다. 부산광역시 블록체인 특구 지정 사업자로 블록체인기반 스마트투어 플랫폼 ‘B Tour’와 온라인 투자 금융 플랫폼 ‘펀딩웨이’를 운영하고 있으며, 마이데이터 활용 금융 상품 중개 플랫폼 ‘티칭캐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