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NILE’ 정식 론칭에 앞서 티저 사이트 리뉴얼 단행!

l DAO & NFT 플랫폼 NILE 11월 11일(금) 정식 사이트 오픈 예정

l NFT 컬렉션, 라이프 디앱 등 첫 번째 라인업 정식 론칭 예고

l 신규 프로젝트 ‘Sights of NILE’ 합류…Web3.0 중심 NFT 작품 선사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DAO & NFT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의 정식 론칭을 예고하며 오늘(7일) 티저 사이트를 재단장했다.

‘위믹스가 꿈꾸는 삶의 진화’를 선사할 나일의 티저 사이트는 오는 11월 11일(금) 정식 사이트로 변경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위한 준비를 시작한다.

새롭게 단장한 티저 사이트에서는 각종 전시를 통해 첫 선을 보인 ▲NFT 컬렉션 ‘LUS 264 Genesis(London Underground Station 264 Genesis)’ ▲라이프 디앱 ‘Tangled(탱글드)’는 물론, ▲나일 최초의 DAO, ‘WONDER DAO’ 등 첫 번째 라인업의 정식 서비스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NFT 프로젝트 ‘Sights of NILE(사이트 오브 나일)’이 첫 번째 라인업에 합류했다. 나일에서 직접 기획한 최초의 프로젝트로, 웹3.0(Web3.0)와 블록체인 전반에 대한 높은 전문성을 갖춘 최신 정보와 나일의 비전을 담은 NFT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나일의 마켓 플레이스에서 매월 2회 공개되는 웹3.0를 주제로 한 아티클과 이를 일러스트로 표현한 NFT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나일은 ▲아트 ▲스포츠 ▲뮤직 ▲투자 ▲부동산 등 다양한 DAO 프로젝트들을 만들고 활동할 수 있는 혁신적인 NFT 플랫폼이다. 11월 11일(금) 정식 사이트를 오픈하고, 다양한 NFT 프로젝트와 아트, 진일보한 라이프스타일를 통한 ‘위믹스가 꿈꾸는 삶의 진화’를 선보일 방침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