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베이, 게임 NFT 2차 거래 마켓플레이스 런칭

- 클레이베이, 블록체인 게임사 및 플레이어를 위한 멀티체인 게임 NFT 2차 거래 마켓플레이스 오픈

- 현재 약 20개 게임 입점.. AAA급, 중소 게임사들과의 적극적인 파트너십 및 기능 업데이트도 계획

- 게임 NFT 홀더가 판매 및 거래 가능한 C2C 마켓플레이스 런칭, NFT 사전 검증으로 신뢰성 높여

- 게임사를 위한 다양한 블록체인 리소스 및 기술적 도움으로 블록체인 게임 산업 성장에 기여

클레이튼 메인넷 기반 블록체인 게임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레이베이(Klaybay)가 게임 NFT 2차 거래 마켓플레이스를 런칭했다고 8일 밝혔다.

클레이베이는 블록체인 게임사 및 플레이어를 위한 멀티체인 게임 NFT 마켓플레이스다. 클레이베이에는 현재 20여 개 게임이 입점해있으며, 향후 클레이튼 메인넷 기반의 모든 블록체인 게임 지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울러, AAA급 대형 및 중소 블록체인 게임사들과 적극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유망한 블록체인 게임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에 런칭한 서비스는 게임 NFT를 소유한 홀더가 직접 판매하고 거래할 수 있는 C2C 기반의 맞춤형 마켓플레이스로, 게임사를 통해 사전 검증된 NFT만 거래가 가능하도록 해 NFT 사기 거래 등 스캠을 철저히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클레이튼에서 출시된 모든 게임 NFT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게 해 사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향후 게임 NFT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들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다.

클레이베이는 게임사들이 게임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의 기술 요소를 쉽게 접목하게 해주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추후 공개될 런치패드에서는 블록체인 게임을 위한 NFT 민팅, 청약 등의 기능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클레이베이는 글로벌 넘버원 게임 NFT 마켓플레이스를 포부로 클레이튼 메인넷뿐만 아니라, 향후 클레이튼의 서비스 체인까지 아우르는 것을 목표로 사업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클레이베이 관계자는 “클레이베이는 블록체인 기술과 게임 간 시너지를 강화하여 유저를 위한 재미, 편의, 보상을 균형 있게 보장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고자 한다”며, “블록체인 게임 산업의 발전이 기대되는 현시점에, 한국의 유망한 K-게임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힘을 모으는 일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Notice. 본 콘텐츠(코인판 시세 가격 전망 비교 갤러리 차트 뉴스 등)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