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믹스3.0, 노드 카운슬 파트너 ‘코스모스테이션’ WONDER 20으로 정식 합류

l  40 원더스(WONDERS) 신규 파트너로 블록체인 기업 <코스모스테이션> 합류

l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서비스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 보유

 위믹스3.0 생태계 위한 인프라 제공, 메인넷 발전과 확대 기여할 것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코스모스테이션(대표 이정훈)과 위믹스3.0(WEMIX3.0) 노드 카운슬 파트너(NCP) 계약을 체결하고 40 원더스(WONDERS) 합류를 확정했다. 코스모스테이션은 NCP 고유번호 20번(WONDER 20)을 선택했다.

2018년 설립된 코스모스테이션은 다년간 블록체인 산업에서 쌓아온 방대한 데이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전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서비스분야에서 국내 탑 티어(Top Tier) 수준의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인터체인 생태계를 위한 게이트웨이로써 전세계 50여개가 넘는 프로토콜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해 개발자와 이용자 모두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현재, 바이낸스, 오케이엑스(OKX), 크립토닷컴(Crypto.com) 등 글로벌 탑 거래소와 국내 유명 거래소와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기술서비스를 지원 중이다.

향후, 코스모스테이션은 밸리데이터(validator) 역할뿐만 아니라 월렛, 익스플로러, 그리고 디파이 서비스에서도 위믹스3.0 생태계를 위한 인프라를 제공, 메인넷의 확장과 발전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위메이드는 빠른 속도로 확장해 나가는 위믹스3.0의 40원더스에 합류할 다양한 블록체인 파트너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논의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오더리 게이밍 <Honor of Heirs> 온보딩 계약 체결

l  아서왕 전설을 따라 펼쳐지는 중세 판타지 모바일 MMORPG

l  클래스 육성과 길드 중심의 PVP, 화려한 액션 기반의 콘텐츠 눈길

l  위믹스 플레이 통해 11월 9일(수)부터 소프트 론칭 돌입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오더리 게이밍(Audere gaming, 대표 스탠리 쿠)과 <Honor of Heirs(아너 오브 에어)>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온보드 되는 <Honor of Heirs>는 아서왕의 전설을 담은 중세 판타지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모바일 3D MMORPG로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게임의 사전 예약은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9일(수)부터 11일(금)까지 소프트 론칭한다.

이용자들은 중세시대 왕국의 웅장하고 장엄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으며, ▲워리어 ▲레인저 ▲마법사 등 클래스 3종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퀘스트는 물론 캐릭터 육성과 길드 기반의 PVP 콘텐츠를 통해 화려한 액션을 비롯해 뜨거운 경쟁의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더리 게이밍 스탠리 쿠 대표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리더인 위메이드와 함께 <Honor of Heirs>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Gold Club(골드 클럽)> <Giant Monster War(자이언트 몬스터 워)>에 이어 위믹스 플랫폼을 통한 블록체인 기술 협력으로,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보다 확장된 P&E(Play and Earn)의 즐거움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더리 게이밍은 <Honor of Heirs> 퍼블리싱 외 홍콩, 중국 항저우, 시안, 광저우 등에 개발 거점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시장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사다. 위메이드와 <Gold Club>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지난 10월에는 위믹스 플레이를 통해 <Giant Monster War>를 성공적으로 출시 및 서비스 순항 중이다.

Notice. 본 콘텐츠(코인판 시세 가격 전망 비교 갤러리 차트 뉴스 등)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