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만다린워크와 홍콩 헬로우인베스트먼트가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생태계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만다린워크가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만다린워크 플랫폼은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교차 판매가 가능한 E-commerce 서비스를 제공한다. C2C와 B2C연결이 가능하고 마케팅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마케팅을 진행하여 제품 피드백 정보를 공유하고,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홍콩소재 헬로우인베스트먼트는 블록체인 투자사로 글로벌 우수 프로젝트들의 투자와 인큐베이팅 그리고 엑셀러레이팅을 주도한 유명 투자사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헬로우인베스트먼트의 주요 투자 포트폴리오는 Web3와 레이어2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Web3 스타트업에 Series A 또는 Seed라운드 투자를 주로 하고 있다. 홍콩 소재 벤처캐피탈인 헬로우 인베스트먼트는 연간 20개 이상의 프로젝트에 투자하는데 프로젝트가 성장할 수 있도록 맞춤형 인큐베이팅 서비스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 금번 MOU체결은 양사가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인 만다린워크의 생태계 발전을 협업하기로 한 것이다고 덧붙였다.

만다린워크 담당자는 금번 협업발표를 통해 “만다린워크 플랫폼의 국내외 생태계 기여자가 더 많아질 것”이라고 언급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