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 사회복지직공무원 시험 과목별 학습 전략을 제시하는 '평생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에듀윌이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이번 과정은 사회복지 전문 교수진이 과목별 핵심 이론과 학습 노하우를 전달하며,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의 최종 합격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초시생을 위한 주요과목 '기초특강', 보다 효과적인 암기 활동을 위한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 등을 마련해 수험생의 학습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이론을 학습한 수험생은 실제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로 구성된 합격예측 모의고사,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문풀훈련소 등을 통해 출제 경향 및 유형을 파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독학하는 수험생을 위한 학습 지원 서비스를 마련했다. 수험생은 합격생의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된 학습 스케줄표와 학습 궁금증 해결을 위한 에듀윌 지식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평생패스' 과정은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낮추기 위해 시험 합격 시 내부 절차에 따른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며, 불합격한 수험생에게는 수험표 인증 시 다음 시험까지 무료로 수강을 연장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3년 사회복지직공무원 시험 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구성한 평생패스 과정을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지금 수강을 신청하는 분에게는 기간 한정으로 제공하는 문풀패키지 3종을 무료로 지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