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X CEO 변호 포기 법무법인 "SBF 트윗이 다 망쳤다"
샘 뱅크먼 프리드(SBF) FTX 전 최고경영자(CEO)의 변호인단이 SBF에 대한 변호를 중단하며 "SBF의 지속적인 트윗이 변호사들의 노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지적했다. 복수의 미디어에 따르면 SBF의 변호를 맡은 법무법인 폴 와이스가 이해상충을 이유로 변호인에서 물러났다. SBF의 일련의 트윗이 변호사들이 변호를 중단하게 된 결정적인 원인으로 알려졌다. 앞서 SBF는 11월 14일부터 내용을 파악하기 힘든, 한글자, 한단어의 트윗을 게재하며 관심을 끈 바 있다. 이에 대해 변호인단은 "파괴적이고 불연속적인 파괴적인 트윗"이라고 지적했다.
Disclaimer : "코인니스 스팟" 섹션의 콘텐츠는 한글 또는 영문으로 번역 후 제공받는 일방의 자료로 신뢰할만한 취재원을 바탕으로 구성하였으나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참고자료로만 활용이 가능해 본지에 의견 등을 제시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 콘텐츠에 포함 된 코인판 시세 변동 이유, 가격 예측, 채굴 전망 비교 순위, 갤러리 차트 원리 그래프 뉴스 등 더 빠르게 오르는 신속한 각종 외신 속보는 'https://coinness.live/'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FINTECHPOST
저작권자 © 블록체인밸리::No.1 Korea Blockchain & Fintech Medi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