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중국 암호화폐 저널리스트 윌리 우(Willy Woo)는 “바이낸스의 SAFU 보험기금 적립금이 BNB로 44%인 약 3억 6700만 달러에 달한다”고 전했다.

또한 바이낸스의 미국 달러 스테이블코인 BUSD는 32%인 약 3억 달러에 달하며, 비트코인은 24%로 가장 낮은 약 2억 7000만 달러다.

윌리 우는 “이러한 펀드를 가지고 있는 바이낸스를 칭찬하지만, 사건 발생지(바이낸스)와 관련된 BNB를 포함시키는 것은 의미가 없다. 만약, FTX가 FTT로 가득찬 보험 펀드를 갖는 것에 대해 우리는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라고 전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윌리 우 : 바이낸스 SAFU 보험 기금의 44%는 BNB로 지원되며, BTC는 가장 낮은 비율을 차지 .. “BNB 의미없어”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