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블 2호 해운대 엘시티 레지던스 공모 개시, “우량 자산에 투자하세요”

- 공모 금액에 따라 순금 1돈, 캐시백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부동산 조각투자 플랫폼인 펀블(대표 조찬식)이 29일 오전 9시부터 플랫폼에서 2호 상품 공모를 개시한다.

펀블의 이번 2호 공모 물건은 부산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타워동에 있는 1개 호실(41층 4107호)을 기초자산으로 했다. 공모 규모는 총 28억5천만원이며, 발행 수량은 57만 DAS(Digital Asset Securities)로 투자자들은 발행가 5,000원에 해당하는 1DAS 단위로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모는 11월 29일 화요일부터 12월 8일 목요일까지 8영업일 동안 ‘펀블’ 앱 내에서 진행된다. 청약 가능시간은 아침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이나, 청약 마지막 날인 12월 8일은 오후 3시까지만 진행을 한다. 선착순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는 청약시 증거금 100퍼센트를 납입해야만 하며 취소는 전체 수량에 대해서만 가능하다. 펀블의 지난 1호 공모 상품인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의 경우 이틀 만에 완판된 바 있다.

2호 공모 물건인 엘시티는 부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건물로써 해운대 프론트비치에 위치한 초우량 자산으로 투자 희소성이 높은 자산으로 평가받는다. 또한 투자 자산의 임대면적 100퍼센트에 대해 단일 임차인과 총 3년간 장기 임대차 계약이 체결되어 있어 안정적인 임대수익도 가능하다.

펀블은 이번 2호 상품 공모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하고 있다.

우선 펀블은 이번 공모에 1천만원 이상 청약한 투자자에게는 순금 1돈을 전원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10만원 이상 투자시에 5%의 투자금을 캐시백하는 이벤트(최대 30만원)를 진행할 예정이다.

추가로 이번 2호 공모에 1천만원 이상 참여하는 투자자가 지난 1호 상품인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1호를 200DAS 이상을 보유(이벤트 종료시점)한 경우, 10명을 추첨하여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 디럭스 미포 하버뷰 1박 숙박권(조식 포함)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환산 시 실제 금전적 혜택이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1천만원 투자시 금 1돈(약 30만원)과 캐시백 30만원, 거기에 시그니엘 숙박권(57만원 상당) 당첨 기회까지 기대할 수 있어 투자금 대비 최대 11% 수준의 혜택이 제공되어 제세공과금 부담을 고려하더라도 상당한 수준의 선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조찬식 펀블 대표는 "현재 글로벌 경제상황으로 인해 투자심리가 얼어붙기는 했지만, 오히려 이럴 때가 우량 자산을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희소성 있는 프리미엄급 상품 제공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배당수익과 함께 장기적으로는 큰 폭의 미래가치 상승을 제공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Notice. 본 콘텐츠(코인판 시세 가격 전망 비교 갤러리 차트 뉴스 등)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