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나이지리아 현지 매체 Legit에 따르면, 나이지리아 사용자는 최근 라고스에 있는 AAX(Atom Asset Exchange) 거래소 사무실에 난입해 직원들을 폭행했다.

보도에 따르면 분노한 이용자들은 거래소에 출금 동결 취소를 요구했다. 나이지리아 블록체인 기술 협회(SIBAN)는 분노한 나이지리아 사용자의 AAX 직원 공격에 반대한다고 발표했다.

앞서 11월 12일 이 거래소는 대규모 출금에 따른 영향으로 암호화폐 출금 일시 중단을 발표했다. 이어 13일 AAX가 사용자 자산을 복구하는 데 7-10일이 걸릴 것이라며, 모든 업무를 중단한다고 보도했다. 현재 AAX 플랫폼은 3주가 넘도록 출금이 불가능하며 일부 소셜미디어 계정 내용이 삭제됐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나이지리아 암호화폐 거래소 ‘AAX’, 사용자들이 현지 사무실 습격하여 직원을 구타하며 자금 동결 해제 요구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