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그링크 브랜드 연출 컷
플러그링크 브랜드 연출 컷

전기차 충전 플랫폼 플러그링크(대표 강인철)가 9일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아파트 이중주차 문제를 완화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플러그링크는 아파트 등 공동주택의 전기차 충전 인프라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21년 7월에 설립, 전기차 충전기 설치와 앱 기반의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플러그링크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전기차 충전기를 설치하는 것을 넘어 ‘사용자 중심의 전기차 충전 경험 제공’이라는 핵심 가치와 성장 방향을 새롭게 정의하고 이에 맞는 새로운 슬로건과 로고를 발표했다.

브랜드 슬로건 ‘Changing with Charging’은 일상을 바꾸는 전기차 경험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충전기를 전기차에 연결하는 행위를 넘어 충전이 필요한 순간부터 충전기를 찾아가는 여정, 충전을 기다리는 모든 시간과 충전기가 존재하는 공간까지 함께 고민해 최적의 충전 경험을 제시하겠다는 핵심 가치와 성장 방향을 포함하고 있다.

플러그링크 문유선 매니저는 “플러그링크의 핵심 경쟁력은 사용자 중심”이라며 “전기차 충전기 무상 설치, 저렴한 충전 요금이 가장 중요한 이 시장과 소비자에게 사용자가 진짜로 원하는 전기차 충전 경험을 제안하고 제공할 예정이니 새로워질 플러그링크를 많이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