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인베스트먼트(AONE INVESTEMENT)는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NO.1 대상에서 정보서비스(정보 제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에이원인베스트먼트가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코인 투자가 어려울 것이라는 편견을 깨고 보다 정확한 정보 확인과 높은 안전율로 인정받아 변동이 심한 코인시장에서 오르막길을 편안하게 오를 수 있도록 투자를 돕는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에이원인베스트먼트는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로는 종목 추천을 비롯해 실시간 코인트레이닝 투자정보 뿐만 아니라 "코인무료체험"으로 쉬운 정보제공, 노하우 전수까지 제공해 코인을 처음 시작하는 투자자에게도 적합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중요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에이원인베스트먼트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DEEP LEARNING’ 시스템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코인시장을 전체적으로 분석하며, 고객님들의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빅데이터 정보 기반으로 코인자동매매프로그램 ‘리치 솔루션’이 특허를 획득했다고 덧붙였다.

에이원인베스트먼트 김인주 대표는 “개인 투자자들이 성공한 투자를 이룰 수 있게 모든 역량을 쏟아 부어 개인투자자자들의 동반자가 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