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XG, “Define Cup” 오는 14일 진행..게임과 NFT가 만나 펼쳐지는 디지털 멀티버스 파티

MCN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의 e스포츠(Esports) 자회사 SBXG(대표 정인모, 구 샌드박스게이밍)가 오는 14일(토) 13시부터 Portal PC (서초대로 77길 62, B2)에서 NFT 소셜 플랫폼, DeFine과 손잡고 DeFine Cup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과 NFT가 만나 펼쳐지는 디지털 멀티버스 파티! DeFine Cup’이란 슬로건을 내건 이번 행사는 NFT 커뮤니티 구성원 및 대중들에게 게임과 NFT가 만나는 색다른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해주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NFT 소셜 플랫폼인 DeFine 서비스 또한 체험해볼 수 있다. NFT 커뮤니티 이벤트 부스 및 Meet-up 파티, Web 3.0 게임 토너먼트 진행 및 리브 샌드박스 선수와 함께하는 카트라이더 게임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특히, 김왼팔, 윤루트 등 유명 크리에이터가 참가하여 조충현 MC와 함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DeFine Cup 사전신청 및 해당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ortal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DeFine Cup 뱃지 이벤트 등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https://www.instagram.com/p/Cmgl4S3rwHT/) 특히 뱃지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어, 누구든 참여하여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 추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강명훈 Define 대표는 “DeFine Cup 행사를 통해 Web3 및 NFT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고 NFT 소셜 플랫폼인 Define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정인모 SBXG 대표이사는 “게임과 NFT가 만나는 색다른 경험이 DeFine Cup 행사의 주된 목적이다. 이와 같은 새로운 커뮤니티 모델 제시로 SBXG의 더 큰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Notice. 본 콘텐츠(코인판 시세 가격 전망 비교 갤러리 차트 뉴스 등)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